loading.. 페이지를 불러 오는 중 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랩플러스

검색
브랜드 안내
제조사 제품을 선택하셨습니다.
  • 서비스
  • A/S 접수

A/S 접수

고객님께 항상 빠르고 신속한 A/S를 제공하겠습니다.

A/S 접수 시 유의사항

  • 사용하고 계신 제품의 등록 여부를 확인하려면등록된 제품 찾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A/S 접수 내역은 '마이랩플러스 > 서비스 신청내역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된 공급업체 외 메이커 A/S는 대표전화(02-2140-5400 / 1588-3550)로 문의해 주십시오.

영인랩플러스 고객지원센터

점검소요시간(주말 및 택배 발송일 제외)

점검소요시간
피펫, pH meter 그 외
3~4일 14일 이내
기술지원료 보기 서비스 접수 시 유의사항 보기
  • 수리 진행 여부 회신 및 송금 확인이 지연될 경우 이보다 더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피펫(Satorius Biohit)의 이송 및 점검/서비스 과정에서의 주변 환경 및 사람에 대한 오염/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피펫 점검 의뢰 전 Cleaning은 필수입니다.
상단으로 이동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해당 레이어창 닫기
해당 레이어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