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고객

Labplus 우수고객 제도란?

회원께서 1년간의 실적을 종합평가하여, 구매 실적이 늘어 날 수록 혜택을 주어 지속적인 구매로 이루어지게 하는 Labplus만의 고객우대서비스 제도 입니다.

1.우수고객 선정기준

지난 1년간 랩플러스에서 회원이 구입한 제품의 구매액, 구매횟수, 등 종합적인 참여도를 반영하여 우수 고객을 선정합니다.
단, 협력업체 및 단가 계약 업체 제외

2.우수고객 구분

로그인 하시면 고객님의 회원 등급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3.우수고객 혜택

회원구분 추가할인율 기타
일반 회원 상품별 0~3% 신규 카달로그 발송 / 사은품 지급
실버 회원 상품별 0~6% 신규 카달로그 발송 / 사은품 지급
골드 회원 상품별 0~8% 신규 카달로그 발송 / 사은품 지급
플래티넘 회원 상품별 0~10% 신규 카달로그 발송 / 사은품 지급

4.선정방법 및 적용기간

매년 마다 평가하여 최근 1년간 구매액수, 구매건수, 최근 구매일자, 소속회사의 이용자수 등 전체적인 구매실적을 종합하여 우수고객을 선정 합니다.
단, 4만원 이상 주문시에만 실적에 포함됩니다.

5.회원 등급 조정시기

우수고객 등급 조정은 매년 마다 시행 합니다.
선정된 고객은 해당 년도 동안 우수고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튼
빠른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