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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안내

2021년 기술지원 안내

(단위: 원, VAT 별도)
점검소요시간
메이커 제품군 기술료(수리비) 이전설치/재설치 비용 Validation
(모델별 상이)
연간유지보수 관리
Biochrom Amino Acid Analyzer, Spectros 기본 2시간 200,000
최대 6시간 600,000
400,000~1,000,000 750,000~4,250,000 제품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며, 고객지원센터(1544-228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Grant 수조, 쉐이커, 세척기 등 200,000 800,000~1,700,000
Hamilton Microlab 장비 500,000 500,000~1,000,000
Hanson Research 용출시험기 1,000,000 500,000~2,000,000
HORIBA 각종 미터류 200,000 200,000~550,000
Interscience 백믹서, 콜로니카운터, 미생물분주기 1,000,000 N/A
Kinematica 균질기 200,000 800,000~2,000,000
LNI Swissgas 가스발생기 1,000,000 800,000
Merck Millipore 초순수제조장치 1,000,000 1,000,000~2,500,000
Mettler Toledo 적정기 4,000,000 N/A
OHAUS 저울, 수분분석기 200,000 N/A
R-Biopharm KOBRA CELL 500,000 N/A
SCP SCIENCE 히팅블럭, 마이크로웨이브 등 200,00~1,000,000 N/A
Spark-Holland SPE 전처리장비 1,000,000 N/A
WTW 각종 미터류, Spectros 200,000 500,000~1,650,000
Sartorius 상세보기
출장비 (원, VAT 별도)
점검소요시간
서울 / 경기 강원 / 충청 / 대전 영남 / 호남 제주 / 기타 산간 지역
100,000 200,000 300,000 350,000
점검소요시간
기술료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수리 시에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수리비)를 말하며, 기본 2시간 (200,000원), 최대 6시간(600,000원) 기준으로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하였습니다. 출장비는 지역별로 별도로 청구됩니다. (출장비 표 참고)
예) 대전지역 : 부품비(150,000원) + 기술료 기본(200,000원) + 출장비(200,000원) = 서비스요금(550,000원)
이전설치 / 재설치 - 담당 엔지니어가 방문드려 기기 사전점검, 해체, 재설치, 테스트 및 사용법 교육 서비스 제공.
- 사전 점검에 따른 장비 상태에 따라서 별도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운송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며, 출장비는 지역별로 별도로 청구됩니다. (출장비 표 참고)
Validation 제조사로부터 전문적으로 교육받은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여 IQ(Installation Qualification), OQ(Operational Qualification), PQ(Performance Qualification) 및 Calibration 서비스를 제공.
출장비는 지역별로 별도로 청구됩니다. (출장비 표 참고)
연간유지보수 관리 제품 보증기간이 종료된 기기를 대상으로 최적의 상태로 기기를 항상 유지 및 사용할 수 있도록 영인랩플러스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기기 고장 시에도 서비스 엔지니어 및 대체 사용기기를 우선 배정하는 정책으로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사에서 안심하고 기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예방 점검으로 기기 유지비용 절감과 함께 기기의 사용 수명을 최대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Sartorius 피펫 서비스 안내 사용하시는 Sartorius의 피펫에 대해서 제조사로부터 교육받은 전문 엔지니어가 정기 점검, 클리닝, calibration 서비스를 통해 피펫의 정확도, 정밀도를 보장해 드립니다.
방문 서비스 시에는 출장비가 지역별로 별도로 청구됩니다. (출장비 표 참고)

기술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사의 실험실을 방문하여 기술지원 및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기초 진단 결과, 엔지니어의 출장 지원이 필요하거나 고객의 요구에 의해 제공되는 출장 서비스로 제품의 보증(Warranty) 기간이 종료된 기기는 제품군별로 아래와 같은 출장 기술료(출장비 포함) 가 청구됩니다. (기술료 + 출장비)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비 + 수리비(기술료) + 출장비 = 기술지원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입니다.
  • 수리비 :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에 따른 기술료입니다.
  • 운송비 : 운송비는 제품 수리 완료 후 배송되는 비용으로 장비 무게, 크기, 각 지역별 거리에 따라 청구됩니다.
    예) 대전지역 : 부품비(150,000원) + 수리비(300,000원) + 출장비(300,000원) = 서비스요금(750,000원)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에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 될 시 전화 상담 및 게시판을 이용하여 을 우선 받으시길 바랍니다.

유/무상 서비스
무상수리 유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발생 시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제품의 이동, 이전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 전문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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